검색 폼

BLOG Here are some topics that have been on our mind lately.

[] 신년인사가 늦었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14 January 2010 by

신년인사가 늦었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위의 성장률 추이 그래프를 보세요. 저희가 브랜드페이지®(brandpage®) 사업을 구상만 하다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 2008년 2월경입니다. 창립일은 4월 2일이고요. 정말 기가 막힐 때 사업을 시작했죠? ^^;;

지인 중 한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참 지지리도 타이밍을 못맞췄군~”



하지만 저희에게는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웹액츄얼리(Webactually® Inc.)가 2010년을 여는 첫 포스팅을 이 글로 시작하는 것은 작던 크던, 사업을 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싶어서 입니다. 아주 작게 시작한 웹액츄얼리®도 저 어려운 터널을 뚫고 여기까지 왔는데, 여러분들이야 못버티시겠습니까?

다들 아시겠지만, 2008년 중반부터 몰아붙힌 세계금융위기가 얼마나 전세계 경제를 초토화시켰던가요. 지금도 힘드시겠지만, 저 그래프를 보면서 희망을 가져주세요!

2010년!! 어흥~의 해!!!

2010년은 저 그래프를 뚫고서 전세계가 본격적으로 경제회복 국면으로 가는 해가 될 거라고 합니다. 고객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

웹액츄얼리코리아(Webactually® Korea Inc.)가 화이팅할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뭐냐구요??
웹액츄얼리®만의 멋진 상품. 홈페이지와 기업블로그 기능을 합친 ‘브랜드페이지®’ 입니다. ^^





위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 2009년이 소셜네트워크마케팅(Social Network Marketing)의 원년이었습니다. 전세계는 지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열풍입니다. 한국만 유독 아주 예~쁘게 비켜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생각으로는 국내에도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본격적인 웹서비스가 늘 것이라 생각합니다. 만일 안된다면 저희가 그렇게 되도록 하겠습니다. ^^;; 웹액츄얼리®가 그 최전선에서 열심히 뛰겠습니다.

항상 그랬듯 단순히 저희만 돈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고객 여러분들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는 소립니다. 그것도 스마트하게!!

희망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웹액츄얼리®는 ‘브랜드페이지®’를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SNS 마케팅을 위한 첫 준비단계는 ‘브랜드페이지®’ 입니다. 바로 성공비즈니스를 위한 ‘첫단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페이지®’가 없으면, 소셜네트워크도 없고 소셜네트워크가 없으면 고객과의 만남도 없습니다. 그러면 성공비즈니스도 쉽지 않겠죠.

소비자를 우습게 보지 마세요. 웹2.0 소비자는 이제 너무 똑똑해졌거든요.


웹액츄얼리® 예비고객님~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엔 이미 성공가도를 달리는 분도 계실거고, 작년에 사업 죽써서 재도약을 다짐하는 분도 계실거고, 아니면 새로운 사업구상으로 희망에 들뜬 분도 계실겁니다.

이 모든 분들에게 필요한 것이 ‘브랜드페이지®’입니다.

올해는 ‘브랜드페이지®’로 세상의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해가 되도록 하세요. 그러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오늘은 6년이래 가장 추운 영하 15도라고 합니다. 체감온도 25도라 하는군요. 저희에게는 바깥 추위가 아무렇지 않게 느껴집니다. 추운만큼 오히려 더 큰 희망이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가장 추운 오늘, 희망을 잡아보세요. 저희처럼 싹~ 잡아챌 수 있을 테니깐요!!

‘환상’의 웹액츄얼리팀® 드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 란?

이해와 관심사가 비슷한 개인들 간에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대개 웹 기반으로 제공된다. 미국의 대표적 서비스로는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딜리셔스, 플리커, 링크드인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대표주자로 페이스북은 약 3억5000만명, 트위터는 약 60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webactuallyhttp://www.webactually.com

웹액츄얼리팀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개인/기업을 위한 '브랜드페이지'를 제작하고 웹디자인 관련 책을 번역 출판합니다. 그것도 즐겁게.

Comments

  • zusc

    이 글을 보니깐 으쌰으쌰~ 열심히 하고 싶어지는걸요? :^D
    2010년~ 우리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