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폼

BLOG Here are some topics that have been on our mind lately.

[] 신묘년, 여러분이 잡고 싶은 토끼는?
31 December 2010 by

신묘년, 여러분이 잡고 싶은 토끼는?

와인과 함께 종무식을 하면서 웹액츄얼리 식구들의 신묘년 계획을 들어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토끼를 잡고 싶으세요?


웹액츄얼리팀은 올 한 해 정말 액츄얼리하게 뛰었습니다. <스매싱 북>도 출간하고 보람있는 한해였습니다. 새해 더 멋진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첫 번째 필수 조건은 우리 식구들 모두가 행복해지는 겁니다. 아시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_____^” 
@webactually



”작년에도 언급한 적 있지만, 다시 S라인에 도전하겠습니다!
하루빨리 웨딩 드레스를 입어야지요^^”
@webSsong



” 글을 뽕빨날리게 잘 쓰고 싶어요. 읽는 사람이 절로 신바람나게~
그리고 돈도 많이 모아 당당하게 독립했으면 좋겠어요!”
@catbuscompany



”2010년,예정에 없었던 런던 컨퍼런스는 저에게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많은 힘이 되었던 깜짝 이벤트 였습니다.2011년에도 더욱 더 다양한 경험, 만남, 이벤트를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혼자 훌쩍 떠나는 스코틀랜드 여행~ ”
@kimee77



첫째! 올해 영어를 중급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둘째! 봉사나 기부에도 관심 많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산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싶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leekmin



”제가 작업한 일러스트가 잔뜩 들어간 아이패드 전자 동화책 내고 싶어효~!!!”
@rilly_illust



”개인적으로는 3월 결혼이요^^;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 같습니다.
업무적으로는 국내 워드프레스 개발자로서 첫 발을 들여놓은 시기이기에, 2011년 최선을 다해 달릴 계획입니다!” 
@dudn04



”여행가 토끼!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 만나며 사람 냄새 즐기는 토끼!
한동안 주춤했던 글쓰기를 맘껏 즐기는 토끼! 많이 웃는 토끼! 행동하는 토끼! …
이 많은 토끼를 모조리 다 잡아서 정작 나는 유유자적 인생을 즐기는 토끼 농장주가 되고싶어요”
@YunZOO


webactuallyhttp://www.webactually.com

웹액츄얼리팀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개인/기업을 위한 '브랜드페이지'를 제작하고 웹디자인 관련 책을 번역 출판합니다. 그것도 즐겁게.

Comments

  • http://twitter.com/webSsong won song yeon

    후후후… 내년에는 이 계획을 또 쓰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