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폼

BLOG Here are some topics that have been on our mind lately.

[] 웹액츄얼리 인재상. SmartPlayer!!
02 August 2009 by


Creativity & Innovation (창의와 혁신)

크리에이티브(Creative)한 사고와 자기 혁신(self-innovation)에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

끊임없이 스스로 높은 목표에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재를 웹액츄얼리는 찾습니다. 주인의식을 갖고 자신과 회사가 원하는 가치를 일치시킴으로서 현재에 안주하기 보다는 나와 회사를 크리에이티브하게 업그레이드시키는 그런 인재를 말합니다.

Capacity & Humanity (역량과 인성)

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함께 글로벌 역랑을 갖고 있는 인재.

지구가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마인드는 기본입니다. 합리적이며 유연하게 사고하는, 오픈마인드(open-minded)를 갖고 있는 글로벌 인재를 찾습니다.

자신의 분야에 전문성도 갖고 있어야 합니다. 특정 영역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충분하지 않으면, 그 분야의 문제를 발견할 수 없고,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가 없다면 해결책 또한 찾아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책 많이 읽는 인재. 찾습니다.

Enthusiasm & Action (열정과 실천)

재미가 없으면 열정이 없고, 열정이 없으면 실천도 없습니다.

웹액츄얼리코리아는 신나고 재미있는 일터를 추구하며, 열정과 실천을 강조합니다. 아무리 훌륭한 뜻을 가지고, 아무리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아무리 뜨거운 열정을 가졌다 하더라도 실천하지 않으면 그 것은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빈틈없고 야무지게 일처리를 함으로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만이 웹액츄얼리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더 많이 있는데… 저희 구성원들이 줄이라고 난리입니다.  ㅡㅡ;; 계속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붙여 나가겠습니다. ^^;;

webactuallyhttp://www.webactually.com

웹액츄얼리팀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개인/기업을 위한 '브랜드페이지'를 제작하고 웹디자인 관련 책을 번역 출판합니다. 그것도 즐겁게.

Comments